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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 원격 제어 이벤트 수신 이벤트
원격 제어 이벤트를 수신하였을 때 이를 통보하기 위한 RecvMEEventArgs 클래스를 추가하세요.
public class RecvKMEEventArgs : EventArgs
{
수신한 메시지를 분석한 Meta 개체를 속성으로 제공합시다.
public Meta Meta
{
get;
private set;
}
사용하기 편하게 Meta의 각 속성을 빠르게 접근할 수 있는 속성을 제공합시다.
public int Key
{
get
{
return Meta.Key;
}
}
public Point Now
{
get
{
return Meta.Now;
}
}
public MsgType MT
{
get
{
return Meta.Mt;
}
}
internal RecvKMEEventArgs(Meta meta)
{
Meta = meta;
}
}
public delegate void RecvKMEEventHandler(object sender, RecvKMEEventArgs e);
다음은 이번 실습에서 작성한 소스 코드입니다.
//RecvKMEEventArgs.cs
using System;
using System.Drawing;
namespace 원격제어기
{
/// <summary>
/// 원격 제어 이벤트 수신하였음을 통보하는 이벤트 인자 클래스
/// </summary>
public class RecvKMEEventArgs : EventArgs
{
/// <summary>
/// 수신한 원격 제어 이벤트를 분석한 개체 - 가져오기
/// </summary>
public Meta Meta
{
get;
private set;
}
/// <summary>
/// 키보드 관련 이벤트일 때 키 - 가져오기
/// </summary>
public int Key
{
get
{
return Meta.Key;
}
}
/// <summary>
/// 마우스 이동 이벤트일 때 좌표 - 가져오기
/// </summary>
public Point Now
{
get
{
return Meta.Now;
}
}
/// <summary>
/// 원격 제어 이벤트 종류 - 가져오기
/// </summary>
public MsgType MT
{
get
{
return Meta.Mt;
}
}
internal RecvKMEEventArgs(Meta meta)
{
Meta = meta;
}
}
/// <summary>
/// 원격 제어 이벤트 정보 수신하였음을 통보하는 이벤트에 관한 대리자
/// </summary>
/// <param name="sender">이벤트 통보 개체(게시자)</param>
/// <param name="e">이벤트 인자</param>
public delegate void RecvKMEEventHandler(object sender, RecvKMEEventArgs e);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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